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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 대형서점 역사상 오픈런이 생겼더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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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nion   댓글: 0   조회수: 3 날짜: 2025-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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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 대형서점 역사상 오픈런이 생겼더랬다결국, 당시 시도한 리커버 마케팅은 대성공이었다고 ..민음사(한국 출판사로 1966년 설립 ) 페이스북에 특별 이벤트가 업로드된다진가를 모르던 이들로 생각을 바꿔놓기에,매력적인 마케팅 리커버 에디션모른척 하기엔 참 매력적이란 말이야 ..사실 서점가라면 반드시 꽂혀있는 대표 책인데도,굳이 그렇게 해서 같은 책을 재판매해야 할까 싶고,의외성이 호기심을 부른 걸까 ..작년 10월 ..내용이 달라지는 것도 아닌데 왜 그래야 하나 싶고,열혈 독자들에겐 소장과 선물의 가치였을지도 ..· 변신의 시작* 리커버 마케팅하는 이유 : 1. 새 책이 출판된 듯한 인지를 줘서 구매로 연결.계획된 변신맨날 오는 봄이고, 매번 갔던 봄 축제라도,새롭움 앞에 신선함을 느끼는 심리는 책이나 축제나 옷이나 계절이나 아이템이라고 다를 것이 없었다더욱이 표지가 달라졌을 뿐인데 누가 살까 싶지만,봄의 특별함을 또 경험하고 싶은 너의 욕구와,그때부터 리커버 라는 용어와 리커버 라는 마케팅은 출판업계의 메가트렌드가 됐으니까 ..· 매력적인 마케팅- 매력적인 마케팅 리커버 에디션 -디자인에 끌리는 이들에겐 미적인 매력을,* 리커버 에디션 뜻 : 책 표지, 구성, 편집, 디자인만 새롭게 바꿔 재출간 또는 영화와 앨범 등 재발매를 뜻 함생각을 바꾸는 것을 넘어 선택하게 만들기에,닳도록 읽어 대사까지 빠삭한 열혈 독자들에게도 닿았으니 ..3. 소장, 선물의 구매와 소속감을 주려고 4. 뭍히기엔 아까운 책들을 다시 꺼내 선보이기 위해서고민할 필요도, 생각할 겨를도, 어쩌면 간직하려 하지 않을까..한강 작가의 책을 구입하려 몰렸는데,영국을 대표하는 작가와, 영국 전통 의류 브랜드와의 만남이로 영국 특유의 감성과, 주인공 특성이 표현돼 특별 에디션이 태어남실제 2016년 민음사는 키이스 (영국 전통 의류 브랜드) 와 협업을 했는데, 협업했던 책들은 (오만과 편견, 폭풍의 언덕, 자기만의 방 )으로 모두 영국을 대표하는 작가였다.* 당시 키이스와 협업으로 탄생됐던 리커버 책들 ..이렇게 탄생한 변신이 바로 매력적인 마케팅 리커버 에디션이었으니 ..2. 기존 작품을 다양한 형태로 누리고, 스토리에 강한 여운이 남도록 돕는 특징책의 주인공은 '오만과 편견, 폭풍의 언덕, 자기만의 방'이라는 이미 베스트셀러 고인물들로,생각해 보면 ..- 매력적인 마케팅 리커버 에디션 -입소문은 고새 번져 삽시간에 퍼져나갔다* 리커버를 하는 이유 : 정여울 작가 中 ..겉옷 한번 새롭게 갈아입혔다는 이유로,특히 스페셜 에디션이 인기가 많았다고..이유가 뭘까 ..그래서 관심 없던 사람들에겐 흥미와 호감을,그렇담 가치도 있는데 디자인도 마케팅도 매력적이라면 그 결과는 어떨지 .. [편집자주] 기후변화는 인류의 위기다. 이제 모두의 '조별 과제'가 된 이 문제는, 때로 막막하고 자주 어렵다. 우리는 각자 무얼 할 수 있을까. 문화 속 기후·환경 이야기를 통해 기후변화에 대한 관심을 끌고, 나아갈 바를 함께 고민해 보고자 한다.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 앞에 제작 중인 모래 조각 작품 '고래 가족의 여행' ⓒ 뉴스1 (서울=뉴스1) 황덕현 기후환경전문기자 = 모래 위를 스치는 바람과 물결은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그러나 작가의 손끝에서 태어난 모래조각은 잠시 그 자리에 머물며 말을 건넨다. 젓가락 하나로 빚어진 바다거북이와 고래의 형상은 곧 허물어질 운명이지만, 그 안에 담긴 메시지는 오래도록 남는다. ‘사라지는 조각’ 속에는 사라져선 안 될 경고가 있다. 모래 속에 담긴 목소리는 오래 남아 주변에 기후·환경 위험을 알린다.국내 모래조각 선구자인 김길만 작가는 최근을 주제로 한 작품을 공개했다. 누구나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열린 형태의 공공예술이다.김 작가는 미술을 전공하지 않았다. 가난으로 중학교 시절, 미술학원 한 달 다니지 못했지만 1987년 친구와 들른 해운대 백사장에서 평생의 작업을 시작했다. “돈이 들지 않는 예술”은 그에게 유일한 캔버스였고, 바닷가는 작업실이자 스승이었다.김 작가는 조소용 조각칼 대신 나무젓가락을 사용한다. 1990년 무렵, 한 아이가 핫도그를 먹고 버린 젓가락에서 영감을 얻은 뒤 지금까지 같은 도구를 쓴다. "직선을 표현하기에는 금속 도구가 좋지만, 곡선은 젓가락이 훨씬 정밀하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젓가락 하나로 그는 여성의 머릿결, 해마의 눈망울까지 조각한다.최근 김 작가는 해양 생태계 보호 메시지를 담은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고래 작업에 앞서 3월에는 기장 임랑해수욕장에 멸종위기종인 바다거북을 형상화했다. 김 작가는 "거북이 한 마리가 플라스틱 쓰레기를 피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순간, 예쁜 조각만 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그의 모래는 곧 사라질지도 모른다. 바람이 불면 무너지고, 파도가 덮치면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하지만 김 작가는 "없어진 자리에서 또 다른 걸 시작할 수 있다는 게 모래의 매력이다"고 말한다.그의 작품은 전국 해수욕장과 공원에 남아있지만, 무엇보다도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더 단단히 남는다. 모래 위에 그린 그림은 덧없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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