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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산을 쌓는 이는 세상의 소음 속에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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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reo   댓글: 0   조회수: 4 날짜: 2025-0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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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산을 쌓는 이는 세상의 소음 속에서도 이 자산을 쌓는 이는 세상의 소음 속에서도 자신의 길을 걷는다.(4) 포스타입 부자연구소 메뉴의 [멤버십] 란에 들어가 멤버십 가입이 사건은 단순 범죄를 넘어, 인간관계를 관리하고 나쁜 의도를 분별하는 감식안이 인생 재테크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준다.손 선수 측은 처음에는 협박에 응했지만, 지속적인 금품 요구에 결국 강경 대응을 택했다고 한다. 손 선수의 소속사는 “선수는 명백한 피해자”라며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선언했다.[단독] MBN 경찰, 손흥민 협박 여성 병원 자료 확보…임신 사실 확인사람을 읽는 감식안은 재테크의 뿌리가 된다. 세상은 호의로 가득한 듯 보이지만, 그 뒤에 숨은 욕망을 간파하지 못하면 자산은 무너진다.좋은 사람을 알아보고, 나쁜 의도를 걸러내는 안목이 필요하다. 이는 돈을 투자하기 전 기업을 분석하는 것과 같다. 사람의 진심을 분석하지 않으면, 자산은 허공으로 흩어진다.(1) 포스타입 어플리케이션(앱) 다운로드(휴대폰일 경우)그렇다고 모든 사람을 의심하라는 뜻은 아니다. 찰리 멍거의 말이다. “좋은 사람과만 거래하고, 나쁜 사람은 피하라.”결국 재테크는 사람과 삶을 읽는 기술이다. 내게 다가온 호의가 진심인지, 욕망인지 분별하는 눈. 그 눈은 돈을 모으는 것보다 더 귀한 자산이 된다.이런 자세는 중요해 보인다. 사람에게 속아 돈을 잃더라도, 그 경험을 딛고 더 단단한 멘탈을 세우는 것. 속임수에 흔들린 마음을 바로잡고, 다시 사람을 읽는 눈을 벼리는 것 또한 재테크이기 때문이다.2025년 5월, 경찰은 20대 여성 A씨와 40대 남성 B씨를 공갈 및 공갈미수 혐의로 체포하며, 이들이 손 선수에게 조작된 초음파 사진으로 3억 원을 뜯어냈다고 밝혔다.국가대표 축구팀 주장 손흥민 선수가 최근 겪은 충격적인 사건(아이를 임신했다며 금품을 요구한 일당의 협박)은 이 '재테크의 본질'을 다시 생각하게 한다.그러나 그 빛나는 이름은 때로 악의적인 이들의 표적이 되기도 한다. A씨는 손 선수와 과거 교제했던 관계를 이용해 임신을 조작했고, 그의 매니저와 소속사는 선수의 경기력과 명예를 지키기 위해 3억 원을 건넸다.PS.재테크 하는 이는 이런 위험을 미리 감지해야 한다. 주식 시장에서 거짓 정보에 휘둘리는 것과 다르지 않다. 누군가의 달콤한 말, 감정을 자극하는 제안, 급박한 요구, 이 모든 것은 주식 차트의 요동처럼 의심의 눈으로 봐야 한다. 사람을 읽지 못하면, 모든 관계가 위험이다.이 선택은 일견 이해할 만하다. 그러나 이는 사람을 잘못 읽은 대가였다. 재테크의 첫걸음은 돈을 쌓는 것이 아니라, 내 곁에 다가온 사람의 의도를 꿰뚫는 눈을 갖는 일이다.이 블로그 부동산 재테크 프리미엄 채널인 포스타입 <부자연구소>로 반드시 오셔라. 이곳은 실전의 터널이다. 빡세게 저축해 종잣돈 1억에서 나아가 3~4억 넘어 10억(상위 10%) 고지를 넘기고 똘똘한 한 채로까지 나아가고 싶다면, 부자연구소 공동체(포스타입)으로 필히 합류하셔야 한다. 부의 방주에 탑승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3) 포스타입 메인 페이지 검색란에 '라까니안' '부자연구소' 등을 검색해서 '부자연구소'로 들어가거나 or 이 블로그 링크를 통해 바로 들어가기(2) 포스타입 로그인(네이버 아이디와 연동됨)<앵커> 2028년 개항을 목표로 하는 울릉공항 공사에 속도가 붙었습니다. 활주로가 들어설 평지가 없는 섬에 공항을 만들다 보니 바닷물을 막아서 메우는 작업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게 완공되면 서울에서 울릉도까지 1시간이면 갈 수 있게 됩니다. 하정연 기자가 현장 취재했습니다. <기자> 바다 한복판에 거대한 콘크리트 구조물이 길게 설치됐습니다. 그 사이에서는 중장비들이 쉴 새 없이 움직이며 흙으로 바다를 메워갑니다. '케이슨'으로 불리는 콘크리트 구조물은 높이 28m, 무게 1만 6천400톤으로 12층짜리 아파트 건물과 비슷합니다. 이 케이슨으로 바닷물을 막은 뒤 메우는 공법이 국내 공항 건설에 적용된 건 울릉공항이 처음입니다. 원래는 이쪽도 바다였는데, 이 매립 작업을 거쳐서 평평한 땅이 됐습니다. 앞으로 순차적으로 매립 작업이 완료되면 이곳 전체가 활주로가 됩니다. 포항에서 제작된 케이슨을 바지선에 실어 끌고 오는 고난도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최근 마지막 30번째 케이슨까지 모두 설치됐습니다. 배를 타고 한번 가까이로 와봤습니다. 옆에 보이는 게 바로 케이슨이라는 건데요. 파도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 위에 활주로가 건설됩니다. 현재까지 공정률은 61%까지 올라왔습니다. 높이 194m였던 가두봉은 매립용 토사와 암석 채취로 이제 형체가 사라졌습니다. [김현기/울릉공항 감리단장 : 가장 중요한 케이슨 공사는 200년 빈도의 설계파를 반영, 올 하반기에는 여객터미널 공사를 착수할 수 있을 정도의 공정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울릉공항이 문을 열면 서울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게 됩니다. [고재경/관광객 : (공항이 생기면) 2박 3일 코스가 1박 2일 코스로도 충분하니까, 비행기로 오면 간단하니까 한 번이라도 더 왔다 갈 수 있겠죠.] 지역경제 활성화와 함께 섬 주민들의 생활 여건 개선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박미영/울릉도 주민 : 겨울에는 진짜 고립된 거 같이 살거든요. 관광하시는 분들은 좀 왕래를 안 하겠어요?] 다만 기상 악화가 잦은 울릉도 특성상 현재 1천200m인 활주로로는 안전과 운항 효율성을 담보할 수 없다며, 주민들은 1천500m로 연장해 줄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곽인길/울릉도 사동3리 이장 : 안전도 생각하시고 생명도 생각하셔서 필히 공항 활주로는 연장됐으면 하는 게 온 주민들의 아마 생각일 것입니다.] 정부는 예산 부담이 너무 이 자산을 쌓는 이는 세상의 소음 속에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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