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마스터 릴게임 ≥ 야마토오락 실게임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선진휘미   댓글: 0   조회수: 3 날짜: 2025-09-16본문
다빈치다운로드 ≥ 슬롯종류 ≥╃ 46.ren749.top ㎩현대차 고성능 전동화 세단 아이오닉 6 N
F1 영화의 흥행으로 국내에서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커진 가운데 현대자동차가 고성능 브랜드 '현대 N' 10주년을 맞아 관련 홍보에 힘쓰고 있다.
지난 6월 25일 개봉한 'F1 더 무비'는 12일까지 누적 관객수 496만명을 기록했다. 현재도 주요 영화관에서 예매할 수 있어 누적 관람객 500만명을 넘길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도 나오고 있다. 최근 국내 영화 시장이 침체된 것을 고려하면 고무적인 성과다.
F1 더 무비를 관람한 대부분의 관객들은 "F1, 모터스포츠가 이렇게 큰 매력이 있는지 몰랐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내에서 모터스포츠 영화가 이렇게 큰 성공을 대출상담사 사기 거둔 적이 없었기에 영화 흥행이 지금까지 불모지였던 국내 모터스포츠 산업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에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차는 고성능 브랜드 'N'의 홍보를 위해 이런 모터스포츠 인기를 십분 활용하고 있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부터 모터스포츠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해 10월 말 경기도 용인 주택금융공사 모기지론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현대 N x 토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 행사에서 정 회장과 도요다 아키오 회장이 무대 앞에 서며 손을 맞잡았다. 이 행사는 세계 1·3위 완성차 업체의 회장이 공식석상에서 처음 함께한 일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다.
더현대서울 현대 N 팝업스토어 e-모기지 에서 판매된 굿즈
정 회장은 아키오 회장이 운전하는 스포츠카 조수석에 탑승한 채 무대에 올랐다. 정 회장은 "도요타와 함께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계속 도전해 많은 분들이 운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올해는 N 브랜드 출범 1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현대 개인파산선고 차는 N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 8월 현대차는 14일부터 일주일간 '팝업 성지'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서 '현대 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현대차는 팝업스토어에서 10주년 기념 한정판 컬렉션, 아이오닉 6 N 컬렉션 등 굿즈를 판매했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HMG 드라이빙 캐나다취업알선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레벨1, 서킷택시, 드리프트 택시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팝업스토어에는 한때 80팀이 넘는 웨이팅이 생겼을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한 방문객은 "차를 사랑하는 입장에서 정말 심장이 뛰는 경험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현대차는 N 브랜드 홍보를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전략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향후 고성능 자동차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더 많은 고객 접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창호 기자]
F1 영화의 흥행으로 국내에서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커진 가운데 현대자동차가 고성능 브랜드 '현대 N' 10주년을 맞아 관련 홍보에 힘쓰고 있다.
지난 6월 25일 개봉한 'F1 더 무비'는 12일까지 누적 관객수 496만명을 기록했다. 현재도 주요 영화관에서 예매할 수 있어 누적 관람객 500만명을 넘길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도 나오고 있다. 최근 국내 영화 시장이 침체된 것을 고려하면 고무적인 성과다.
F1 더 무비를 관람한 대부분의 관객들은 "F1, 모터스포츠가 이렇게 큰 매력이 있는지 몰랐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내에서 모터스포츠 영화가 이렇게 큰 성공을 대출상담사 사기 거둔 적이 없었기에 영화 흥행이 지금까지 불모지였던 국내 모터스포츠 산업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에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차는 고성능 브랜드 'N'의 홍보를 위해 이런 모터스포츠 인기를 십분 활용하고 있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부터 모터스포츠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해 10월 말 경기도 용인 주택금융공사 모기지론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현대 N x 토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 행사에서 정 회장과 도요다 아키오 회장이 무대 앞에 서며 손을 맞잡았다. 이 행사는 세계 1·3위 완성차 업체의 회장이 공식석상에서 처음 함께한 일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다.
더현대서울 현대 N 팝업스토어 e-모기지 에서 판매된 굿즈
정 회장은 아키오 회장이 운전하는 스포츠카 조수석에 탑승한 채 무대에 올랐다. 정 회장은 "도요타와 함께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계속 도전해 많은 분들이 운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올해는 N 브랜드 출범 1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현대 개인파산선고 차는 N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 8월 현대차는 14일부터 일주일간 '팝업 성지'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서 '현대 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현대차는 팝업스토어에서 10주년 기념 한정판 컬렉션, 아이오닉 6 N 컬렉션 등 굿즈를 판매했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HMG 드라이빙 캐나다취업알선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레벨1, 서킷택시, 드리프트 택시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팝업스토어에는 한때 80팀이 넘는 웨이팅이 생겼을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한 방문객은 "차를 사랑하는 입장에서 정말 심장이 뛰는 경험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현대차는 N 브랜드 홍보를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전략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향후 고성능 자동차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더 많은 고객 접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창호 기자]
관련링크
- http://9.rmx342.top 2회 연결
- http://66.rnd245.top 2회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