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이야기온라인 ☂ 39.rqy115.top ☂ 야마토동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선진휘미   댓글: 0   조회수: 148 날짜: 2025-10-10본문
【82.rqy115.top】
릴게임 다운로드릴게임 먹튀보증바다이야기 2화손오공릴게임예시
지난 4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이커머스 업체 ‘큐텐재팬’이 개최한 ‘메가 코스메 랜드 2025’가 열렸다. 4~5일 양일간 2만5천여명이 방문했고 참가 신청 응모자 수만 20만명을 돌파했다.
입장 대기시간만 1시간…현지 언론도 “놀랍다”
이영풍정밀 주식
번 메가 코스메 랜드는 큐텐재팬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한 대규모 오프라인 뷰티 페스티벌로 참여 브랜드 54개 중 51개가 한국브랜드였다. 아누아·라네즈·티르티르·VT코스메틱·스킨1004 등 총 36개 부스가 마련됐다.
지난 4일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큐한국주강 주식
텐재팬의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의 메디큐브 부스 앞에 관람객이 줄을 서고 있다.
K뷰티 브랜드 육성 프로젝트 ‘메가데뷔’에서 선보인 신생 K뷰티 브랜드 12곳도 ‘메가데뷔존’을 통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포토존, 인생네컷 촬영 부스, 토크쇼 등도 선보였다.
무료 릴게임
이날 행사장 앞에는 행사 시작과 함께 긴 줄을 따라 차례로 입장하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장 바깥에서는 보라색 티셔츠를 입은 스탭들이 관람객을 안내하고 있었다. 행사장 입장을 위한 대기시간은 30분~1시간이었다.
각 브랜드 부스에서는 상품을 직접 발라볼 수 있었다. 가챠, 룰렛 등 각종 게임을 진행한 뒤 사은품을 증정하고 메이체리마스터 확률
크업 체험이나 피부 상태 진단 등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작고 귀여운 것을 선호하는 일본 젊은 소비자들의 특성을 반영해 ‘귀여움이 가득한 뷰티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잡은 만큼 키링 등의 증정품도 준비됐다.
지난 4일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큐텐재팬의 ‘메가 코동부화재 주식
스메 랜드 2025’의 달바 부스 앞에 관람객이 줄을 서고 있다.
실제 행사가 시작한 직후부터 부스마다 증정품을 받기 위한 긴 줄이 늘어섰고 부스 뒤쪽으로 줄이 이어진 곳도 있었다. 직원들은 안내판을 들고 줄을 정리하기 바빴다.
메가 코스메 랜드를 처음 방문했다는 마야(24) 씨는 “큐텐에서 행사 소식을 알고 방문하게 됐다”면서 “스킨케어·립·아이섀도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K뷰티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여러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행사 초기 긴 줄이 늘어선 달바 부스 관계자는 “다른 일본 오프라인 뷰티 페스티벌과 달리 구매가 이뤄지지 않는 부스로 꾸며 브랜드를 체험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곳으로 꾸몄다”며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K뷰티 인기에 일본 현지 언론도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일본 뷰티 전문 잡지 마키아(MAQUIA)의 기자 에리즈미 미에 씨는 “다른 오프라인 뷰티 페스티벌 규모와 비교하면 훨씬 크고 많은 브랜드가 참여하는 것 같아서 놀랐다”고 말했다.
남녀노소 입 모아 “K뷰티, 가격 대비 품질 좋아”
지난 4일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큐텐재팬의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의 스킨1004 부스에서 관람객이 뽑기게임을 하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 만난 일본 소비자들은 연령대가 다양했다. 주 소비층이던 2030세대 젊은 여성을 넘어 남녀노소가 K뷰티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아내와 함께 방문한 30대 다카키 류이치 씨는 “일본 브랜드에 비해 품질이 좋은 것 같고 다양한 종류가 있어 한국 화장품을 자주 사용하고 있다”며 “아누아를 제일 자주 사용한다”고 말했다.
모녀가 함께 메가 코스메 랜드를 찾기도 했다. 24살 딸과 방문한 50대 여성은 “딸이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제품을 쓰고 있다”며 “티르티르 파운데이션 제품을 사용 중인데 색상이 다양해서 좋다”고 답했다.
지난 4일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큐텐재팬의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30대 에노모토 씨와 미즈노 씨는 일본 화장품 대비 가격이 저렴해 K뷰티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가장 좋아하는 K뷰티 브랜드를 묻는 질문에 “많은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꼽기가 어렵다”며 “작년 메가 코스메 랜드는 개최 사실을 뒤늦게 알아 참석하지 못해 너무 아쉬워 올해는 꼭 방문하고 싶어 신청하게 됐다”고 말했다.
푸드올로지·에스더포뮬러 등 K이너뷰티도 참석
지난 4일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큐텐재팬의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의 푸드올로지 부스.
이날 행사장에는 K이너뷰티 브랜드들도 부스를 꾸몄다.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경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 등이 참석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브랜드·제품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큐텐에서 많은 매출이 발생하고 있진 않지만 구매해본 소비자들은 맛있다는 평이 많고 효능도 좋다는 반응이라 재구매율이 높다”고 말했다.
푸드올로지는 지난 2021년 큐텐재팬을 통해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매출은 높은 성장폭을 기록 중이다. 푸드올로지에 따르면 올해 6월 진행된 메가와리에서 발생한 매출은 16억~18억원 수준이었지만, 9월 메가와리에서는 24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요시다 다카오 이베이재팬 홍보부장은 “큐텐재팬은 앞으로 K브랜드와 협업하고 이들을 일본에 소개하기 위한 교량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아 기자(jkim@zdnet.co.kr)
릴게임 다운로드릴게임 먹튀보증바다이야기 2화손오공릴게임예시
온라인슬롯머신 ☂ 74.rqy115.top ☂ 바다이야기 꽁머니 환전
모바일릴게임사이트 ☂ 9.rqy115.top ☂ 황금성다운로드
프라그마틱 홈페이지 ☂ 25.rqy115.top ☂ 빠칭코
프라그마틱 슬롯 ☂ 76.rqy115.top ☂ 무료 황금성게임
바로가기 go !! 바로가기 go !!
슬롯 무료스핀 릴게임 체리마스터 황금성게임어플 야먀토5 릴게임5만릴게임사이다 바다이야기예시 릴게임보물섬 바다이야기게임하는곳 없습니다. 오리 지날야마토연타예시 야마토게임공략법 인터넷게임사이트 야마토게임다운 바다이야기 기프트 전환 바다이야기 넥슨 야마토5 바다이야기온라인 체리마스터 슬롯나라무료 모바일 게임 공략 바다이야기 조작 모바일파칭코 바다게임사이트 슬롯머신 추천 카지노 잭팟 바다이야기주소 프라그마틱 슬롯 추천 릴게임 오션파라다이스 바다이야기규칙 황금성배당줄 릴게임팡게임 슬롯버프 온라인릴게임 백경게임 다운로드 무료슬롯머신777 무료충전게임 오션파라다이스하는방법 최신인터넷게임 백경게임랜드 손오공게임하기 강시 최신게임 블랙잭하는법 모바일릴게임 접속하기 무료바다이야기 온라인릴게임먹튀검증 황금성게임방법 빠칭코 우주전함야마토2205 신천지인터넷게임 손오공예시 프라그마틱 슬롯 무료 릴신천지 슬롯머신 판매 중고 일본빠찡코 바다이야기 pc버전 일본경륜 블랙잭추천 온라인 손오공 릴게임 바다이야기 부활 바다이야기환전 릴게임 5만 무료충전야마토 릴게임임대 릴게임황금성오션바다 온라인 릴게임 손오공 바다이야기 먹튀사이트 강원랜드 슬롯머신 추천 황금성게임설명 무료 릴게임 슬롯나라무료 바다이야기게임하는곳 카지노 잭팟 신천지게임다운로드 꽁머니 온라인 슬롯 게임 추천 야마토게임장 안전 슬롯사이트 무료인터넷바다이야기 강원랜드 슬롯머신 하는법 바다이야기 2화 온라인야마토게임 골드몽 바다이야기 고래 모바일야마토 모바일 게임 공략 릴게임 체리마스터 오션파라다이스다운로드 야마토5게임 기 바다신2다운로드 릴게임 무료머니 실시간파워볼 우주전함야마토2202 일본야마토게임 무료백경 릴게임동영상 야마토게임 릴게임환전 강원랜드슬롯머신 온라인릴게임먹튀검증 파칭코 온라인식보 릴게임모바일 다빈치무료릴게임 pc 바다 이야기 다운 모바일릴게임접속하기 무료 바다이야기 야마토게임 릴게임예시 야마토3 야마토오락실게임 pc야마토 바다이야기파칭코 온라인 슬롯머신 바다이야기 고래 출현 바다이야기 공략법 사설바둑이 온라인 릴게임 사이트 야마토2 릴게임 슬롯머신 777 야마토게임방법 황금성게임방법 슬롯릴게임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 바다이야기모바일 (지디넷코리아=김민아 기자)[일본(도쿄)=김민아 기자] 이른 시간부터 긴 줄이 늘어섰다. 삼삼오오 모인 사람들은 모두 커다란 보라색 가방을 한쪽 어깨에 메고 있었다. 줄을 서서 들어선 행사장 안에는 아모레퍼시픽, 메디큐브, 어뮤즈 등 익숙한 K뷰티 브랜드 부스가 화장품 샘플을 들고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었다. 흔히 보는 뷰티 페스티벌의 풍경이지만 서울이 아닌 도쿄 한복판의 모습이다.지난 4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이커머스 업체 ‘큐텐재팬’이 개최한 ‘메가 코스메 랜드 2025’가 열렸다. 4~5일 양일간 2만5천여명이 방문했고 참가 신청 응모자 수만 20만명을 돌파했다.
입장 대기시간만 1시간…현지 언론도 “놀랍다”
이영풍정밀 주식
번 메가 코스메 랜드는 큐텐재팬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한 대규모 오프라인 뷰티 페스티벌로 참여 브랜드 54개 중 51개가 한국브랜드였다. 아누아·라네즈·티르티르·VT코스메틱·스킨1004 등 총 36개 부스가 마련됐다.
지난 4일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큐한국주강 주식
텐재팬의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의 메디큐브 부스 앞에 관람객이 줄을 서고 있다.
K뷰티 브랜드 육성 프로젝트 ‘메가데뷔’에서 선보인 신생 K뷰티 브랜드 12곳도 ‘메가데뷔존’을 통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포토존, 인생네컷 촬영 부스, 토크쇼 등도 선보였다.
무료 릴게임
이날 행사장 앞에는 행사 시작과 함께 긴 줄을 따라 차례로 입장하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장 바깥에서는 보라색 티셔츠를 입은 스탭들이 관람객을 안내하고 있었다. 행사장 입장을 위한 대기시간은 30분~1시간이었다.
각 브랜드 부스에서는 상품을 직접 발라볼 수 있었다. 가챠, 룰렛 등 각종 게임을 진행한 뒤 사은품을 증정하고 메이체리마스터 확률
크업 체험이나 피부 상태 진단 등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작고 귀여운 것을 선호하는 일본 젊은 소비자들의 특성을 반영해 ‘귀여움이 가득한 뷰티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잡은 만큼 키링 등의 증정품도 준비됐다.
지난 4일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큐텐재팬의 ‘메가 코동부화재 주식
스메 랜드 2025’의 달바 부스 앞에 관람객이 줄을 서고 있다.
실제 행사가 시작한 직후부터 부스마다 증정품을 받기 위한 긴 줄이 늘어섰고 부스 뒤쪽으로 줄이 이어진 곳도 있었다. 직원들은 안내판을 들고 줄을 정리하기 바빴다.
메가 코스메 랜드를 처음 방문했다는 마야(24) 씨는 “큐텐에서 행사 소식을 알고 방문하게 됐다”면서 “스킨케어·립·아이섀도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K뷰티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여러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행사 초기 긴 줄이 늘어선 달바 부스 관계자는 “다른 일본 오프라인 뷰티 페스티벌과 달리 구매가 이뤄지지 않는 부스로 꾸며 브랜드를 체험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곳으로 꾸몄다”며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K뷰티 인기에 일본 현지 언론도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일본 뷰티 전문 잡지 마키아(MAQUIA)의 기자 에리즈미 미에 씨는 “다른 오프라인 뷰티 페스티벌 규모와 비교하면 훨씬 크고 많은 브랜드가 참여하는 것 같아서 놀랐다”고 말했다.
남녀노소 입 모아 “K뷰티, 가격 대비 품질 좋아”
지난 4일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큐텐재팬의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의 스킨1004 부스에서 관람객이 뽑기게임을 하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 만난 일본 소비자들은 연령대가 다양했다. 주 소비층이던 2030세대 젊은 여성을 넘어 남녀노소가 K뷰티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아내와 함께 방문한 30대 다카키 류이치 씨는 “일본 브랜드에 비해 품질이 좋은 것 같고 다양한 종류가 있어 한국 화장품을 자주 사용하고 있다”며 “아누아를 제일 자주 사용한다”고 말했다.
모녀가 함께 메가 코스메 랜드를 찾기도 했다. 24살 딸과 방문한 50대 여성은 “딸이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제품을 쓰고 있다”며 “티르티르 파운데이션 제품을 사용 중인데 색상이 다양해서 좋다”고 답했다.
지난 4일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큐텐재팬의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30대 에노모토 씨와 미즈노 씨는 일본 화장품 대비 가격이 저렴해 K뷰티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가장 좋아하는 K뷰티 브랜드를 묻는 질문에 “많은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꼽기가 어렵다”며 “작년 메가 코스메 랜드는 개최 사실을 뒤늦게 알아 참석하지 못해 너무 아쉬워 올해는 꼭 방문하고 싶어 신청하게 됐다”고 말했다.
푸드올로지·에스더포뮬러 등 K이너뷰티도 참석
지난 4일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큐텐재팬의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의 푸드올로지 부스.
이날 행사장에는 K이너뷰티 브랜드들도 부스를 꾸몄다.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경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 등이 참석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브랜드·제품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큐텐에서 많은 매출이 발생하고 있진 않지만 구매해본 소비자들은 맛있다는 평이 많고 효능도 좋다는 반응이라 재구매율이 높다”고 말했다.
푸드올로지는 지난 2021년 큐텐재팬을 통해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매출은 높은 성장폭을 기록 중이다. 푸드올로지에 따르면 올해 6월 진행된 메가와리에서 발생한 매출은 16억~18억원 수준이었지만, 9월 메가와리에서는 24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요시다 다카오 이베이재팬 홍보부장은 “큐텐재팬은 앞으로 K브랜드와 협업하고 이들을 일본에 소개하기 위한 교량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아 기자(jkim@zdnet.co.kr)
관련링크
- http://34.rsg511.top 106회 연결
- http://38.rzp469.top 110회 연결
- 이전글[정글최신주소.com / 코드 kps74] 정글벳, 필리핀딜러, 썬벳먹튀, 캡포탈사이트 필리핀딜러, 썬벳먹튀, 캡포탈사이트 필리핀딜러, 썬벳먹튀, 캡포탈사이트 2025.10.10
- 다음글삶의 과정: 성장과 발전의 지혜 2025.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