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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 EX30CC 정측면부. 임주희 기자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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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ans339   댓글: 0   조회수: 2 날짜: 2025-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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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후자동문자 볼보 EX30CC 정측면부. 임주희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가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X30에 크로스컨트리의 유산을 결합한 모델을 선보였다. EX30 크로스 컨트리(이하 EX30CC)는 대담하고 콤팩트한 SUV 디자인에 1997년 글로벌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볼보의 독창적인 영역의 라인업인 크로스컨트리의 가치를 구현한 모델이다.이 차는 기존 EX30에 높은 지상고와 견고함이 강조된 외관 디자인, 사륜구동(AWD) 시스템 등을 더해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모두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만든 차다.최근 EX30CC를 시승하며 도심과 아웃도어에서의 이 차의 강점에 대해 살펴봤다.일단 외관부터 크로스컨트리만의 독보적인 개성이 강조됐다. 균형 잡힌 차체 비율과 과감한 실루엣은 가만히 서있어도 이 차의 강력한 성능과 견고함이 시각적으로 전달됐다.새로운 19인치 크로스컨트리 전용 휠과 기존 EX30 대비 19㎜ 높아진 지상고는 측면에서 봤을 때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내부는 심플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계기반이 전부 없어 운전석에서 앉아서 정면을 보면 허전하다 싶을 정도로 스티어링 휠 외에 시야에 걸리는 게 하나도 없었다.볼보 EX30CC 1열 모습. 계기반 없이 센터 디스플레이만 탑재돼 심플한 인테리어. 임주희 기자중앙의 12.3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하나로 문을 여닫는 것 외에 모든 것을 조종해야 한다. 티맵 오토와 96% 이상의 한국어 인식률을 보유한 인공지능(AI) 서비스 누구 오토,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인해 큰 불편함은 없었다. 비상등은 화면 외에 룸미러 위쪽에도 달려있어 더 편리한 것을 사용하면 된다.다만 운전 중에 음악, 공조, 시트 등을 세밀하게 조절하려고 하니 길안내 화면이 사라져서 당황스러웠다. 계기반과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없기에 속도나 길안내 등을 오직 센터 디스플레이에만 의존해야 한다는 것이 다소 불안하게 느껴지기도 했다.EX30 CC 인테리어. 볼보 제공내부 공간은 작은 차체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쓴 느낌이었다. 곳곳에 위치한 수납함은 가방부터 잡다한 짐을 보관하기에 용이했다. 앞좌석은 180㎝가 넘는 성인이 타도 편안했으나, 뒷좌석의 경우 체구가 작은 어린이나 여성이 아니면 좁게 느껴질 수 있다.EX30CC는 전장 4235㎜, 전고볼보 EX30CC 정측면부. 임주희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가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X30에 크로스컨트리의 유산을 결합한 모델을 선보였다. EX30 크로스 컨트리(이하 EX30CC)는 대담하고 콤팩트한 SUV 디자인에 1997년 글로벌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볼보의 독창적인 영역의 라인업인 크로스컨트리의 가치를 구현한 모델이다.이 차는 기존 EX30에 높은 지상고와 견고함이 강조된 외관 디자인, 사륜구동(AWD) 시스템 등을 더해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모두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만든 차다.최근 EX30CC를 시승하며 도심과 아웃도어에서의 이 차의 강점에 대해 살펴봤다.일단 외관부터 크로스컨트리만의 독보적인 개성이 강조됐다. 균형 잡힌 차체 비율과 과감한 실루엣은 가만히 서있어도 이 차의 강력한 성능과 견고함이 시각적으로 전달됐다.새로운 19인치 크로스컨트리 전용 휠과 기존 EX30 대비 19㎜ 높아진 지상고는 측면에서 봤을 때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내부는 심플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계기반이 전부 없어 운전석에서 앉아서 정면을 보면 허전하다 싶을 정도로 스티어링 휠 외에 시야에 걸리는 게 하나도 없었다.볼보 EX30CC 1열 모습. 계기반 없이 센터 디스플레이만 탑재돼 심플한 인테리어. 임주희 기자중앙의 12.3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하나로 문을 여닫는 것 외에 모든 것을 조종해야 한다. 티맵 오토와 96% 이상의 한국어 인식률을 보유한 인공지능(AI) 서비스 누구 오토,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인해 큰 불편함은 없었다. 비상등은 화면 외에 룸미러 위쪽에도 달려있어 더 편리한 것을 사용하면 된다.다만 운전 중에 음악, 공조, 시트 등을 세밀하게 조절하려고 하니 길안내 화면이 사라져서 당황스러웠다. 계기반과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없기에 속도나 길안내 등을 오직 센터 디스플레이에만 의존해야 한다는 것이 다소 불안하게 느껴지기도 했다.EX30 CC 인테리어. 볼보 제공내부 공간은 작은 차체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쓴 느낌이었다. 곳곳에 위치한 수납함은 가방부터 잡다한 짐을 보관하기에 용이했다. 앞좌석은 180㎝가 넘는 성인이 타도 편안했으나, 뒷좌석의 경우 체 통화후자동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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