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밍키넷: 해외 성인 사이트와 국내 법적 이슈 무료야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선진휘미   댓글: 0   조회수: 2 날짜: 2025-11-09

본문


1. 개요



밍키넷은 대한민국을 포함한 한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성인 사이트입니다. 주요 컨텐츠로는 성인 동영상, 성인 만화, 웹툰, 스포츠토토, 토렌트 등이 있으며, 커뮤니티 활동은 제한적입니다. 사이트는 HTTPS 주소로 운영되며, 해외 서버를 통해 제공됩니다.



2. 접속



밍키넷은 HTTPS 주소를 사용하여 대한민국 내에서 한때 차단되지 않고 접속이 가능했으나, 2018년 이후 정부의 해외 불법 사이트 차단 정책에 따라 VPN을 사용하지 않으면 접속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을 위해 우회 경로를 사용해야 하며, 해외 서버로 운영되고 있어 국내 규제에 대해 자유롭습니다



3.합법인가 불법인가


해외에서는 명백히 합법인 사이트로, 성인 컨텐츠가 허용되는 국가에서는 법적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내에서는 HTTPS 차단 이후 사실상 불법으로 간주됩니다. 대한민국은 포르노 자체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밍키넷 역시 준 불법 사이트로 취급됩니다.



키워드: 밍키넷, 성인 사이트, 성인 동영상, 성인 만화, VPN 우회, HTTPS 차단, 불법 사이트, 해외 서버, 대한민국 법, 포르노, 웹툰, 스포츠토토, 밍키넷 검증, 35



렉서스 스포츠 콘셉트



[서울경제] 토요타(Toyota)의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Lexus)가 ‘2025 일본 모빌리티 쇼’에 참가해 브랜드의 차세대 플래그십 스포츠카를 예고하는 ‘스포츠 콘셉트(Sport Concept)’을 전시했다.

이번에 전시된 스포츠 콘셉트는 지난 8월 미국 ‘몬터레이 카 위크’의 ‘더 퀘일’ 행사에서 외관이 먼저 공개됐다. 그리고 이번 일본 모빌리티 쇼에서는 ‘실내 공간’까지 함께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포츠 콘셉트의 외관 디자인은 전형적인 롱-노즈 숏-데크(long-hood, short-deck) 비율을 갖춘 2도어 쿠페 형태다. 극단적으파인테크닉스 주식
로 낮고 넓은 차체와 긴 보닛, 유려한 루프라인은 렉서스 LFA를 계승한다.
또 개발 단계에서 이미 글로벌 GT 규격인 FIA GT3 및 SRO GT4를 고려해 유려함은 물론 공기역학을 고려한 후드 및 펜더의 대형 에어 벤트, 액티브 리어 스포일러 등을 적용해 경쟁력을 끌어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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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최초로 공개된 실내 공간 역시 인상적이다. ‘운전자 중심’이라는 개념을 극씨큐브 주식
단적으로 해석한 비대칭 구조가 특징이다. 전투기 조종석처럼 운전자를 감싸는 ‘코쿤(cocoon)’ 구조로 완성도를 높인다.

여기에 운전석은 흰색으로, 조수석은 검은색으로 마감해 두 공간을 시각적, 물리적으로 완벽하게 분리했다. 중앙 부분의 디스플레이 패널을 제거하고 요크 스티어링 휠에 트리플 ㄷ스플레이 패널을 배치했다.RSI

특히 디스플레이 패널에는 속도계, 엔진 회전수, 랩 타임, 파워트레인 온도 등 주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집약적으로 보여준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전방 시야에서 눈을 떼지 않고 주행에만 몰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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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파워트레인에 대한 정보까지 더해졌다. 토요타의 파워트레인 부문 사장 타카시 우에하라(Takashi Uehara)는 이번 JMS 현장에서 미디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V8 엔진 탑재를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플래그십 슈퍼카를 위해 트윈 터보 V8 하이브리드 엔진을 개발 중”이라고 공식 확인했다. 특히 “최고의 성능과 최대 RPM을 달성하기 위해 V8 엔진이 최적의 선택”이었다며 그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따라 스포츠 콘셉트는 이 강력한 V8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LFA의 뒤를 잇는 플래그십 로드카인 동시에 모터스포츠 활동의 핵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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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불어 스포츠 콘셉트는 ‘모터스포츠 아이콘’으로도 활동한다. 현재 FIA WEC 및 글로벌 GT 레이스에 출전 중인 RC F GT3의 뒤를 잇는 를 대체할 FIA GT3 레이스카의 활용도 예고된 상태다.

실제 스포츠 콘셉트은 현재의 GT3 레이스카를 통해 형태, 그리고 파워트레인의 고려는 물론이고 ‘레이스 상황’에서의 부품 교체 및 운영 부분의 이점까지 고려해 개발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경제 오토랩 김학수 기자 autolab@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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