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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도 주요 내용>   12월 4일(목) 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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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ans339   댓글: 0   조회수: 1 날짜: 2025-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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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프로그램판매 <보도 주요 내용>12월 4일(목) 한국경제 「올해는 '꿀귤' … kg당 2800원」 기사에서 "7~8월 잦은 호우로 낙과가 많이 발생, 병충해·낙과·열과 피해도 늘었다", "수요는 예년과 비슷하지만, 생산량이 줄어 산지 시세가 소폭 올랐다." 등의 내용을 보도하였습니다.<농림축산식품부 설명>2025년 노지감귤 생산량은 40만 2천 톤으로 전년 대비 8.1% 증가할 전망입니다. * 노지감귤 생산량 전망(KREI) : ('24년) 371.9천톤 → ('25년) 402.0천톤 올해 노지감귤은 열과* 및 낙과가 전년 대비 줄었고, 부패과도 감소하였습니다. 또한, 대과(大果)의 생산이 증가하여 생산단수**가 증가할 전망이며, 당도 증가 등 품질도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열과 발생율(제주농업기술원) : ('24.10월) 23.3% → ('25.10월) 8.6% / 10월 이후 미발생 ** 노지감귤 생산단수(KREI) : ('24년) 2,658kg/10a → ('25년) 2,908kg/10a한편, 최근 노지감귤 가격은 전년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노지감귤 생산량 증가에 따라 수요를 충분히 충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만, 가을철 잦은 강우로 착색이 지연됨에 따라 12월 출하량은 전년 대비 소폭 증가 후 내년 1월에 상승폭이 커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 감귤 소매가(M과, aT KAMIS) : ('24.11월) 3,813원/10개 → ('25.11월) 3,775 (전년比 1.0%↓) ('24.12월 상) 4,133원/10개 → ('25.12월 상) 4,036 (전년比 2.4%↓) ** 전년 대비 노지감귤 출하량 증감률(KREI) : ('25.12월) 1.8% → ('26.1월) 4.6% 사진=루이비통 홈페이지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겨울철 간식거리 붕어빵 모양의 키링을 출시했다. 가격은 무려 141만원. 루이비통 특유의 로고가 새겨진 PVC 재질 뒷면을 보지 않는다면 흡사 다이소에서 파는 1000원짜리 고리가 달린 붕어빵 모양 파우치와 흡사하게 보일 정도다.온라인에서는 루이비통 붕어빵 백참과 가격이 비교되는 밈(meme·인터넷 유행)이 퍼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장난인 줄 알았다”, "이 돈이면 붕어빵 기계를 사겠다" 등의 황당하다는 반응을 쏟아내며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4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최근 이탈리아산 가죽으로 제작한 ‘LV 붕어빵 백 참’을 선보였다. LV 붕어빵 백 참은 붕어빵 형태 키링이다. 작은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미니 파우치로 사용할 수 있다. 루이비통은 “물고기 모양 페이스트리에 대한 문화적 오마주를 담았다”며 “여행자, 디저트 애호가, 혹은 개성 있는 가방 꾸미기를 원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루이비통의 141만원 상당의 'LV 도넛 백 참'과 136만원 상당의 'LV 크루아상 백 참'. 사진=루이비통 홈페이지 루이비통은 도넛, 크루아상, 초콜릿, 비스킷, 포천쿠키 등 음식 모양의 백 참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키링 치고는 어마어마한 가격이다. ‘LV크루아상 백참’ 136만원, ‘LV초콜릿바피겨린 키홀더&백참’ 105만원, ‘LV비스킷 키홀더&백참’ 89만원, ‘LV포천쿠키 백참&키홀더’ 88만원 등이다.이처럼 명품 브랜드들은 종종 일상의 평범한 제품을 본뜬 제품을 내놓는다. 지난해 발렌시아가가 내놓은 팔찌 역시 화제가 됐다. 팔찌는 ‘Balenciaga’ 로고가 박혀 있지 않았다면 동네 문구용품점이나 슈퍼마켓에서 파는 1000원짜리 투명 테이프로 착각할 법한 디자인이었기 때문이다. 심지어 제품에도 접착제를 뜻하는 ‘adhesive’라는 글자가 새겨져있다. 하지만 겉모습과 달리 가격은 무려 3000유로(약 432만원)다. 발렌시아가도 실제 투명 테이프에서 영감을 얻어 이 제품을 만들었다고 했다. 투명 테이프 모양의 프랑스 명품 발렌시아가 팔찌. 사진=SNS 캡처 마케팅프로그램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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